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넷플릭스(NETFLIX) 확인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1. 26. 05:43

    제가 소유하고 있는 TV가 UH DHDR을 볼 수 있는 TV입니다.20여평 오피스텔의 사무실에서 심심할 때 영화 보기 위해서 리시버 5.1스피커를 구성하고 두고 있습니다...영화를 보려면 주로 외장 HDD를 사용하는 고가 아니지 않으면 디빅스프레ー야ー를 사용하지만 영화를 한번 보려면 파 1이동 등 좀 귀찮군요 이 비결이 아니면 UHD영화를 보기 힘들죠


    >


    내가 자주 이용하는 DVD플래시입니다.라는 사이트엔네쯔플 리스 카테고리가 있어 넷플릭스에도 UHD4K서비스를 한다는 글을 보고이용하기 때문에 가입을 보면 30하 나운 무료이지만 무료로 시청 시 HD화질만 엿볼 있네요


    >


    프리미엄 채널을 가입하면 되는데 한달 사용료 얼마 없지만 일년 이상 보면 붓다의 소음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하고 그런데 가만히 사이트에 올라온 글을 읽고 보니파세프레미암 회원 가입 시 4명 이이용 가능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.


    >


    그래서 중고 XX에서 공구식으로 모집해서 같이 보는 글을 접한 그 다소는 바로 공구 신청해서 몇 달만 사용하는 조건으로 하고 넷플릭스가 괜찮다면 계속 사용하거나 내가 모집해 보는 소견이다.


    >


    어차피 저는 사무실에서 저 혼자만 이용할 것이기 때문에 이런 방법으로 넷플릭스를 이용한다면 적은 비용으로 좋은 화질로 음향영화를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. TV는 삼성 65인치 UHD HDR과 Netflix에 게재된 UHD4K영화, 미드만 골라서 보고 있네요물론, 음향을 5.1이 되면 영화 보는데 더 멱시 본 인 게 보고 있습니다.


    >


    차제에 리시버를 바꾸고 도루비ー에키토우모ー스를 들어 보고 싶심리이이지만, 제가 가지고 있는 리시버가 5.1만 지원하는 리시버로 도루비ー에키토우모스은 포기했죠 그런데 넷플릭스에 실린 영화는 이미 다 본 영화지만 미드 이것은 매우 볼거리가 있습니다.여기까지 넷플릭스 사용 후기다.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