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넷플릭스 갓띵작 맛 좋은정보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1. 26. 17:14

    넷플릭스 왕걸작 맛집 목록|부산 토박이입니까?


    >


    여러분 안녕하세요!! 부산사람입니다.박피디입니다!!오항시의 날이 무슨 날입니까, 여러분!! 즉시 불금입니다!!! 저는 집 차례이므로 이번 주의 예기는 방콕! 의도입니다만 여러분은 무엇을 하셔도 나쁘지 않습니다.요즘 집 데이트도 많이 하거든! 거기서 준비한 오핸시널 컨텐츠는 넷플릭스 갓 제작정주행 리스트!!! 여러분의 재미있는 특기를 위해서, 저가 준비했어요!! > <


    >


    워킹 데드!!! 정말 대단한 걸작이네요...저는 좀비영화드라마를 너무 좋아해서 앙강같은 건 다 시청한 정도예요. 청차예요. 이번에 좀비컨텐츠도 한번 할 수 밖에 없네요.이는 몇 좀비 마니아라면 다 아는 갓티은 장, 최근 시즌 10?하고 있었지만 모두 정주행하고 보는 것을 강력 추천하고 있습니다!!!!


    >


    믿을 수 없는 말 10대 소녀가 폭행을 당한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드라마라고 하는데요!재미 보는 것은 아니지만, 몰입성과 스토리가 탄탄하고 있다면 드라마입니다. 여러분들이 보셨으면 해서 추천합니다!!


    >


    굿플레이스! 이건 정말 댁이 재밌어요.저는 이거 정주행했는데 정말 시간 가는 줄 몰랐어요.영상미도 너무 컬러풀하고 인물관과 다양해서 더 보기 좋았고, 은리관에 대한 질문도 많이 나오지만 저를 다시 보기 시작했습니다.더 이상은 스포니까 안 하지만 꼭 보세요.ᅮ


    >


    마인드헌터는 요즘 제 최애기 작품이에요.프로파일링이라는 소재의 시작? 그럼, 저를 보는 고민이라 더 재밌게 보쟈들과 면후한 장면이 많이 나오는데, 아보돈 보세요.재미있기 때문입니다.


    >


    망할거북이.. 이것도 이번에 new시즌을 시작하는거 맞죠? 본인이 사이코패스라고 소견하는 소년과 집이 싫어서 뛰쳐나온적이 있는 소녀가 자신만의 일을 이제 보니까 굉장히 힙한 분위기예요.기본이 오는 인물의 영국식 발 sound가 정말... 제가 셜록을 봤을 때 영국발 sound 미쳐있었는데 또 차오르더라고요.


    >


    엘리트들. 나도 이 드라마가 상류층 학교 스토리라서 유치하다고 생각했는데 와우!! 역시 믿어보는 넥스 프릭스... 넷플릭스 자리... T.O는 아무 문제없이 들어갈 수 있는 것이 아니라 그런 자리라는 것을 새삼 깨달았습니다.정말 질품 노도의 첫 0대를 보이고 주는 그런 드라마입니다!!(수위도 있습니다.ㅋㅋ


    >


    유언비어의 유언비어도 인기의 루루!이건 나도 시즌을 다 봤지만 시즌 1이 제1지에밋.아, 아니에요.선생님. 해과인을 돌려주세요.보고 있으면 소문의 무서움을 한번 더 느끼게 해주는 그런 작품이었습니다. 추천합니다!!


    >


    종이집의 전처 sound에 이름을 듣고 중세시대 비극 얘기인 줄 알았는데 조폐국 털기 프로젝트였다니. 처음부터 반전시켜서 시작하죠? 그런데 왜 한번 보니까 멈출수없을것같은 작품흡입력이 정말 다이슨청소기급이더군요.. 이거봐도 밤새는 과정에서 거의 과인이에요.. 책이 다 떨어졌다 종이의 집...!!!


    >


    제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제가 가장 좋아하는 영화 원래는 드라마만 하려고 했는데 물론 이번 영화편으로 소개를 하겠습니다.근데 소개를 해야 돼서 가져왔어요. 여러분 ᅮ 눈물 ᅮ 나는 아직 노아를 버릴 수가 없ㅠㅠㅠㅠㅠㅠ 시즌 2 찍으려 들울음 봉잉왓 본인요.TTT현세 속에서 신경제 정책(루 들어 보지 않고.. 먼 과거 T_T모두 본인이 오면 삣삣하세요 밤 새워서라도 다 본 후에 출근할게!더 많은 콘텐츠가 신경 쓰이시는 분은?https://blog.naver.com/ijh65432https://busan-aibnikku.pds, 흰 민국net/부산 아이 니코는 예비 시엔 테크가 만든 브랜드입니다 가실 길은 http://naver.me/G6Z77vSX​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