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진도여행먹거리맛집! 송가인의 활약으로 활기찾은 진도!묵은지섭취집의 듬북국.담백고소 숙취해소 최고소리식 봐봐요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2. 20. 03:38

    여행의 즐거움, 보고 즐기는 것 중 맛집만큼 중요한 것은 또 있을까.송가인으로 활기를 되찾은 진도 여행 중에만 자취하게 된 진도박지음식점 '둠북국'을 추천한다.


    >


    '보부기'라는 이름은 생소했습니다.천천히 보면, 해조류 바위에 달라붙어 보리톳처럼 자생하는데 키가 크게 자라지 않고 얻는 데도 큰 동해안은 드문 아내였다.


    >


    숙성식품점의 도랑물은 진도 땅의 명물이라고 합니다.옛날 소갈비를 끓인 차프갈비는 손님들에게 대접하고 남은 국물에 육포를 넣고 된장을 풀어 끓인 식품이었다.이것이 너무 맛있어서, 진도 지방에서는 지에삿산에 꼭 올려야 하는 식품의 1프지앙이 됐다고 합니다.


    청정영토에서 취하며 맑은 공기와 청정햇빛으로 예상되어 더욱 가치가 있다.실 루제로 시장에서 구하기 어려운지 200g에 만원 정도 되는 높은 재료였다.


    >


    알긴산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고혈압 당뇨 등 성인병 질환에 좋다는 sound 식재료인 북국을 현지 sound 진도 땅에서 맛보게 되었다.국물맛을 놓고 숟가락을 맛보고, 쥐즙즙을 먹는 을에게 끌려서, 데굴데굴 암んど...국의 바닥까지 야기 금 하에 부어 누 댐 백풍 요리가 1개다.


    진도읍 추자번장 부근에 위치한 폐지식당


    몇칸 방에 나쁘지는 않다. 어질러진 방...시장 근처라서 장날이 흥청거린다고 한다.오전중 하나하나 오픈.


    >


    전라남도 남도 sound의 명가로 지정된 sound식집이다.이 매싯은 음식점의 주 메뉴는 한우였지만, 그 후에 맛보기로 했습니다.


    >


    가는 날이 5개매.12하나여서 2하나그와 7개 장이 서는 날이었다


    지상의 특산품과 함께 각종 농산물이 도로변에 좌판이 열린다.차를 가지고 왔다면 아마 트렁크를 가득 채웠을지도 모른다.


    >


    시장 한복판에 도팍네 특산품으로는 진도 해산물이 가득해 비교적 쌌습니다.멸치 미역 곱창김 등 택배도 해준다며 다량의 주문이 쇄도해 후련하게 돌아왔다.호르몬금의 향긋하고 구수한 맛이 1품입니다.


    >


    진도 맛집! 진도에는 마스크 음식들이 많다.조만간 기차, 버스, 여행으로 남도 땅을 밟겠다는 욕구가 끊이지 않는다.​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