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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미드 체르노빌 다시보 ??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1. 24. 22:42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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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분노의 윤리학은 같은 기획사의 배우들이 완성한 영화라고 들었어요. 그것은 또, 이전의 펜트 하우스·엘레피테를 연상시키기도 합니다. 스릴러물인 것 같아요. 초기에는 범인의 정체를 보여주기 때문에 <화폐의 에스토리>는 스릴러물로서는 가끔 무리입니다. 여대생 사망 문재에 연루된 남성 4명과 그들 중 한명의 부인을 그린 드라마였다 또 이 1는 너의 사람의 죄를 묻는 신선한 점도 많지만, 간통, 우연히, 회사채, 집착는다는 줄거리로 설명할 수 있습니다. 1을 꾸미는 것이 관심 로프스프니다. 요즘 꽤 괜찮은 배우들의 얼굴도 볼 수 있어서 재미있습니다. 다만 그들 모두가 악당으로서 악당으로서 나빠졌다는 겁니다.​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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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각자가 죄를 짓고 서로의 죄를 묻는 영화 속 인물의 아이인 양 요즘 세상을 보는 것 같아 슬퍼요. 모든 돈을 전가하기 위한 그들의 발언과 행동은 많은 허황된 의견을 내도록 하고 심지어 살인자도 자신의 행동을 정당화하려고 노력합니다. 이 과정에서 등장인물의 대사 과잉 행동이 매우 극적입니다. 가끔은 설명조의 대사입니다.자진해서 느껴지고 현실 같은 생생함을 전달하기 위한 것 하나도 모르는 연극적인 어조의 대사는 다소 혐오스러웠어요. 다만 우리가 봤던 영화와는 조금 다른 형태여서 그냥 이상할 뿐 아니라 지나치지도 않다. 하지만 이것이 완전한 상업영화는 아니라는 게 제 개인적인 의견이었습니다.​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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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이미 나 밖에 자신이 와 있는 영화이고, 그들이 어느 관계로 끝나느냐의 관건은 스릴러 자신의 미스터리라기보다는 블랙코미디에 가까웠다. 가끔 웃음을 자아내 세상을 조롱하는 장면도 많아요. 좀 더 다듬었으면 어땠을까, 아니면 좀 더 상업적인 내용으로 관객에게 다가갔으면 좋겠다는 소견이 들었습니다. 그래서 각 등장인물들의 플래시백을 통해 화면 편집과 구성을 설명하는데 효율적이고 불필요하게 과로하는 일이 많다는 것을 잘 알게 되었습니다. 예상과 다른 영화이기 때문에 당황하고 단점으로 지적받을 기회가 가장 높다.​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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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이 영화를 재미로 고른다면 별로 추천하지 않아요. 에로용이기 때문이고, 매우 심각한 주제이며, 뒷맛이 개운치 않은 종류의 영화이기 때문이다. 그래도 배우들의 연기는 흠잡을 데 없고 새로운 시도에도 박수를 보낼 수 있습니다. 본의 윤리학의 거창한 제목은 없지만 심각한 사고를 1우키는 영화이기 때문에 타일러 보겠습니다. 본인의 퍼즐 미스터리를 의견 본 관중이 진범을 찾는 것은 크게 실망한 1임. 기쁨과 슬픔의 한가운데 가장 중요한 것은 분노라고 부르던 조진은 잊을 수 없는 <분노의 윤리>다.​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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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한국 스릴러 영화는 점점 확장되고 집요해지는 것 같아요. 제1최근 그 중에는 정신 분석가까지 들어 있으니 내용입니다. 미스터리 극장의 날 같은 만화에서 보았던 주제는 대한민국 영화 주제가 될 제1최근 극장에서 볼 수 있을까요. 과거를 보는 능력은 관객의 호기심을 자극할 수밖에 없습니다. 그런 근거로 사건을 해결할 수 있다면 이보다 더 흥미진진한 1은 없습니다. 주제만 보면 정확하게 시도해 볼만한 가치가 있어요. 하지만 그 실로 완성한 영화를 어떻게 보여 줘야 할지 모르겠어요. 사이코메트리는 흥미로운 피부를 가지고 들어오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.​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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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그 영화에서 가장 실망스러운 것은 등장인물의 매력이었어요. 아픈 기억을 가진 형사와 치유되는 세상과 격리시키는 정신분석가를 만나는 것은 여러 면에서 신선하지 않습니다. 어린 시절 동생을 잃은 형사는 너무 지쳐 닳은 것 같아 초반에 김강우의 캐릭터는 형사의 앞과 가무이별로 쉽게 공감할 수 없어요. 아기 유괴 살인 문재를 다룬 영화의 경우 영화 분위기와 고립무원 캐릭터가 달랐습니다. 이런 스릴러 영화에 나오는 탐정에게는 완고하게 약하게 느껴지지만, 긴장감이 있어서 퍼즐 같은 스릴러를 기대하면 허전함을 느끼게 됩니다.​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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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비범한 재능을 가진 인물이 아니거나 소재 자체에 의존하고 있기 때문에 진짜는 대체로 과거를 읽는 것으로 다가갑니다. 이번 사고로 김준 캐릭터의 협조가 어느 정도냐에 따라 영화의 전개는 지연되어 중단되었습니다. 이 때문에 심정측정기를 바라보는 관객의 시선은 대체로 다소 무겁고 느립니다. 사고 해결이 기대되는 관객이, 끝까지 갇혀 있는 것 같은 소견을 하지만, 결미 해결이 가능한 실현성도 있습니다. 무엇보다 사고의 진상을 밝히는 것이 재미없고, 역시 범인의 행동이 그리 명백하지 않다는 것도 불친절한 결미다.​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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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재미있는 소재로 아동 유괴의 정서적 전개에도 불구하고 관객의 감정을 주체하지 못하고 있다. 주인공의 행동이 나쁘지 않아 수사 방식을 뒷받침하기보다 관객들에게 짜증이 날 정도로 범죄적이지 않다는 평가다. 게다가 사이코메트리언 소재를 잘 사용하지 않았기 때문에 더욱 그렇게 생각합니다. 이 영화가 하나 0대 사이에서 트렌드가 더 많은데도 한 9금이라도 하는 것은 부끄러운 처음이다. 공정론의 권호영 전 감독은 소재를 발굴하는 능력은 상당하지만 엮어 연출할 능력은 아직 미지수다.​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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